top of page

[SAIPAN] 마나가하섬 왕복선 예약

최종 수정일: 2022년 4월 11일

가라판에서 2.5킬로미터 떨어진 마나가하 섬은 부드러운 백사장과 바닥이 그대로 들여다보이는 투명한 에메랄드빛 바다, 새파란 하늘, 3박자를 모두 갖춘 사이판 최고의 명소입니다. 마나가하 섬은 사이판을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들르는 사이판 최고의 관광지로, 배로 15분이면 섬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예약 및 결제는 위 배너를 클릭하여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예약 하거나,

사이트 하단의 1:1 문의하기와 우측 하단의 실시간 상담, <굿투어>카카오톡 채널

@굿투어사이판 @티니안굿투어 @로타굿투어를 통해 가능합니다.





그림 같은 풍경과 더불어 스노클링, 체험 다이빙, 패러세일링, 바나나보트, 비치 발리볼 등 온갖 해변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파라솔과 선베드 등을 대여할 수 있으며, 간단한 식사와 바비큐 뷔페 등도 이용 가능합니다. 마나가하 섬은 무인도로 섬 내에서 즐기는 레저, 액티비티와 스파, 식사 등은 마나가하 섬을 장기 임대해 관리하고 있는 일본 여행사 타시 투어(Tasi Tour)가 제공합니다.

또한, 섬의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만 입장이 가능하며, 섬 방문객에게는 환경세 5달러를 부과합니다. (아래 페리 예약요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성인/아동 : $25 / 인당 (만 3세이상)

** 환경세 5$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물놀이장비(라이프쟈켓,수경,오리발)를 추가로 렌트하시면 하시면

아이스박스와 돗자리를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선택하실수 있는 배편이 2가지가 있습니다.(예약시 택 1 )


[선택1] 잠발라야 호

호텔에서 조식을 먹고 점심 식사 시간에 맞춰 돌아가는 반나절 코스로 사이판 항구 ~ 마나가하섬 항구를 떠나는 시간 기준 8시 30분 ~ 11시 30분 하루 1회 운항입니다. 이 배를 이용하는 사람들의 90%는 자유여행 또는 패키지로 온 한국인이라서 섬 도착 후 한국인 안내자가 간단한 브리핑을 해드립니다.












* 업체가 보유한 다른배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 특징 : 하루 1회 운항(입출), 한국인 가이드, 픽업&드롭, 출도시간 고정(변경X)

◎ 운항시간

입도 : 08:30분 출발 (사이판 본섬)

출도 : 11:30분 출발 (마나가하 섬)


◎ 숙소 픽업 시간표


[선택2] 타씨 호

사이판 마나가하섬 자유여행에서 많이 홍보되고 있는 노란 배이며, 들어가고 나오는 시간대가 하루 4회로 가장 많습니다. 1차~4차까지 다양한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사이판의 진주 마나가하섬을 오래도록 즐기고 싶다면 섬의 중심에 투어 데스크에서 현장 결제 후 출도 시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특징 : 하루 4회 운항(입출), 한국인 가이드, 픽업&드롭, 출도시간 변경 가능

◎ 운항시간 (입도 ↔ 출도)

1차 운항 : 08:40 ↔ 12:00

2차 운항 : 09:40 ↔ 14:00

3차 운항 : 11:00 ↔ 15:00

4차 운항 : 13:00 ↔ 16:00

* 별도 변경이 없는경우 들어가신 운항 스케쥴에 맞춰 출도하시면 됩니다.

ex) 1차 운항으로 들어가신 경우 12시에 출도.

* 출도시간 변경 : 섬 중심 투어데스크에서 수수료 결제후 변경가능($3/인)



◎ 숙소 픽업 시간표



 




조회수 22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aires


bottom of page